본문 바로가기

분별과 검증/신사도운동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 (키레네)






박*업 씨와 관련된 '청춘'(Being Renew) 블로그의 글을 올립니다.



요즘 박*업 선교사(?)라는 사람이 젊은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하다. 비록 그 자신은 인정하지 않고 있겠지만, 그는 이스라엘회복운동과 신사도운동에 연관되어 있는 위험한(?) 인물이다. 블로거는 그를 보면 다음 이민아의 환상<<이 생각이 난다.


 

예수의 신부로 주님이 우리를 어디든지 보내십니다... 주님께서 마지막 추수, 이 세대, 어느 역사상에도 없었던, 젊은 아이들 몇 십만, 몇 백만 명이 한꺼번에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오는 그 마지막 추수를 주님께서 주신다고 약속하셨어요... 저에게 몇 번이나 스타디움에 꽉 찬 아이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스타디움에 어떤 젊은 아이가, 장난하는 것같이 주님에 대한 복음을 간단하게 전하는데, 이 스타디움에 하나님의 영광이 구름처럼 [참고<<] 임하면서 치유가 일어나는 비전을.. 자주 보여주세요... 이 아이들에게 주님이 요엘 2장 22절 말씀처럼 주의 영을 물 붓듯이 부어주실 것입니다... 지금 한국 교회의 아이들이 주님께서 부르신 세대라고 굳게 믿습니다. 그 아이들이 이 세상에 나아가서.. 복음을 전할 때 주님이 직접 안수해 주셔서.. 이 땅에 부흥이 임할 것입니다. .. 마지막 추수소리가 들립니다.

유대뿌리운동의 어젠다를 담고 있는 영화 "회복"의 조감독이던 그가 갑자기 인기몰이를 한 이유 중에는 "백워드 마스킹"과 소위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이 있다. 그와 패트리샤 킹, 그리고 빅뱅에 대한 어떤 그의 추종자(?)의 글을 한번 읽어 보자.

 

박*업 선교사님의 하나님의 미디어전략(http://www.cyworld.com/upinspace)(영감으로 만들어진 음악이 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대한 설명과 하나님이 마지막날전에 미디어 가운데 하실일에대해 ), 또는 줄리 마이어의 하나님의 미디어군대라고 검색해서 한번 봐보세요.. (예언에 따르면 '그날'이 바로 오기 전에 이세상 마지막 대추수와 대부흥을 위한 하나님의 미디어 군대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이번 [빅뱅] 앨범의 모든곡들은 성령님의 영감으로 만들어진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박*업 선교사님의 동영상을 보시면 마지막날의 전에 하나님께서 미디어(음악 영화등 미디어전영역)가운데 어떤 일을 하실지 아시게 되실거에요.) 이번 빅뱅의 alive앨범은 그 예언의 신호탄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문출처<<

인용한 원문에는 소위 "하나님의 미디어 군대"가 일어난다는 신사도 패트리샤 킹의 동영상이 올려져 있다. (참고로, 플로리다 거짓부흥의 타드 벤틀리의 삼층천(?) 방문 소식에 가슴이 떨린다는 패트리샤 킹<<을 다수의 분별가들은 오컬트 마녀<<로 분별한다.) 이 동영상은 박*업의 소위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 비디오 5-9편에도 그대로 실려 있기 때문에 여기에도 옮긴다. 




 

 

 

패트리샤 킹의 메세지는 동영상의 1분부터 6분여 동안 나오니 꼭 보기 바란다. 특별히 주목할 만한 사실은 비디오에서 "미디어 군대"에 관한 예언적(?) 노래를 하고 있는 줄리 마이어는 IHOP 워십리더 출신<<이며, 지금도 IHOP과 협력하고 있다는 점이다. 다시 말하자면, 박*업은 IHOP 신사도가 예언(?)하고, 신사도 오컬티스트가 홍보하는 소위 "하나님의 미디어 군대"를 적극적으로 증진하고 있는 것이다. 비디오에는 타드 벤틀리<<와 조슈아 밀즈<<(주의!)의 얼굴도 잠깐 비친다. 하나님(?)이 준다는 수표 얘기를 들으니, 전에 일루미나티 13인위원회 멤버였던 존 타드가 소위 "지저스 록"을 증진하기 위해 400만달러짜리 수표 2장을 C교회 앞으로 발행했었다는 증언이 떠오른다.

 

줄리 마이어는 밥 존스, 시드 로스 등과 함께 패트리샤 킹의 XPmedia의 단골손님<<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그녀는 XPmedia에서 "늘어진 기타를 든 천사"를 보았다고 간증<<을 하기도 한다. 이김에 잠시 XPmedia의 "미디어 군대 훈련소<<" 로고를 살펴 본다. 심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뭔가 느끼는 것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블로거는 박*업과와는 코드가 맞지 않는지 (분별 목적으로조차) 영 내키지 않아서 그의 소위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 동영상을 거의 보지 않았다. 하지만, 그가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 속에서 소개한 패트리샤 킹의 비디오 내용을 보아도 그렇고, 또한 위 글쓴이가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에 대해 정리해 놓은 것(아래 인용)을 보아도 그가 말하는 것은 보지 않아도 명백하다.

 


http://blog.naver.com/dfgiyo/140124365905 [블로거가 링크 수정]

총 5편으로써 한편당 1시간이 넘는걸로 압니다. 1편부터 차근차근 보세요..

 

이 영상들을 통해 알 수 있다시피, 이제 곧 전세계적으로 미디어 가운데 하나님의 군대가 일어나게됩니다. (영상물을 1편부터 차근차근 보셔야 하나님이 무엇을 하실지 이해가됩니다. 영적세계에대해서.. 영감으로 만들어진 음악이 영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 성령의 영감으로 만들어진 음악, 영화를 통해 하실일들)

  

내용 핵심요지는, 사탄이 놀이터로 삼았던 미디어가 하나님의 군대들로 채워지게되며 미디어로 인해 한국에 인류 만물의 마지막 대부흥 대추수 이 일어나고 한국을 통해 중국을 깨우고 더나아가 중동 더 더 나아가 이스라엘을 깨운다는 하나님의 미디어 전략입니다!   (출처<<)

그가 말하는 "하나님의 군대"는 신사도운동의 "요엘의 군대"에 다름없어 보인다. 결론짓자면, 미디어 군대나 미디어 전략이나 모두 하나님(?)이 이 세상 미디어를 점령해서 대부흥과 대추수를 일으킨다는 신사도적 주권운동<<의 미혹일 뿐이다. 패트리샤 킹이 비디오에서 말하고 있듯이, "미디어"(media)는 신사도들의 주권운동의 7개의 주요 정복 대상인 세상의 "일곱/7대 산<<"(Seven Mountains: business, government, media, arts and entertainment, education, the family and religion) 중의 하나인 것이며, 패트리샤 킹과 박*업의 "미디어" 운동도 결국 이 신사도들의 주권주의(Dominionism) "일곱 산" 운동의 하나일 뿐이다!

 

 

 

 

p.s.

빅뱅의 오컬트 사인들에 대해서는 너무 뚜렷하기에 따로 다루지 않겠다. 궁금한 사람은 GD(지드레곤) & TOP 의 장신구와 수신호 등<<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것 저것 모두 각자 한번 보고 분별하기 바란다.

 


p.s. 1

신사도들이 신세계질서를 빙자한 공포감 조성을 통해 신자들을 미혹한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어느 사람이 박*업으로부터 받은 느낌이다.

 

그래도 제 마음 속은 내가 죄를 짓다가 전쟁나서 회개못하고 갑자기 죽어서 지옥가는건 아닌지 걱정도 들더라구요. ㅠ
뭔가 그 분 홈피를 갔다오면 두려움만 더 커져가는거 같고;; (출처<<

p.s. 2

패트리샤 킹의 "빛은 어두움 속에 있다"라는 책에서 미디어 군대에 관한 부분 발췌한다. 주권운동가와 박*업의 주장과 같은 것이다:

 

세속적인 미디어가 우리 문화의 대부분을 지배한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 무엇이 공중에 있다.

미디어의 영향력을 본다면, 왜 음란의 어두움이 이 세상에 넓게 퍼졌는지 이해할 수 있다. 날마다 하는 TV쇼나 영화, 잡지에는 음란함과 비기독교적인 것들이 이미 보편화되어 있다. 미디어는 화면으로 보여줌으로써 우리도 그것을 원하도록 만든다. 타락, 폭력, 반항, 욕설과 같은 사회폭력의 대부분은 미디어를 통해 만들어진다.

하나님은 모든 것의 주인이시며 우리는 그의 청지기다. 방송전파도 이와 동일하다. 교회가 하나님의 영역인 방송전파에서 권위를 포기했을 때 나쁜 영향력들이 전파를 채웠다. 전파에 있는 부패와 부도덕함에 대해 비판하거나 TV를 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반드시 이 영역을 되찾아야 한다

 

원문 출처         http://blog.naver.com/yoochinw/130133694001